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술 안취하는법 무조건

사당줌마 2018. 3. 11. 09:34


성인이 되고나서 술자리가 생기게 됩니다. 학교에서도 직장에서도 그리고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단둘이 있더라도 술이란 안취한 사람이 취한척을 할수는 있지만 취한다음 정신 차리고 그제서 안취하려고 해도 이미 신체가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술 안취하는법 미리 알고 대처해 후회 하는일 없도록 합시다. 한때 소주5병을 마시고도 취하지 않던 나만의 노하우들을 알려 드리니 개인차에대해서는 장담 못하더라도 한번 시도해 보시고 방법이 잘 맞길 바랍니다.


술 안취하는법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거의 원칙과도 같은데요 바로 속을 관리하고 다스려야 합니다. 술 드실때 보면 어떤날은 같은양을 마셔도 괜찮고 어떤날은 입에 한잔만 대도 속이 쓰리고 아픈 경험 그리고 쉽게 취한날 있으실텐데요 이건 신체 그날그날 달라지는 컨디션의 영향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컨디션을 최상으로 건강 상태를 쉽게 회복할수 있을까요


위벽을 코팅해 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술먹는 당일 마시기전 까지 어떤 식사들을 했는지 잘 살펴 봅니다. 너무 자극적이거나 커피만 마셨다거나 한 경우에는 필히 약국에서 술먹기 전 먹는 여러 약 또는 드링크제들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드시면 되는데요 이 또한 허락치 않은 경우들이 있을때에는 편의점에서 우유 하나 마시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술 마시기 전 하시는 것입니다. 다음 좀 더 전문적인 술 안취하는법 확인해 보세요


폭탄주라고 하죠 이것저것 섞어 드시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술을 빨리 취하게 하는것뿐 아니라 자기도 모르게 취해갑니다. 자신도 모르게 취할때에는 스스로 통제가 어렵기 때문에 가장 않좋기도 한 주사가 되기도 합니다. 약한술 부터 마셔라 어떤술과 어떤술은 섞어도 괜찮다.. 여러말들이 있는데요 사실상 쌘 술이더라도 한가지를 처음부터 끝까지 변경없이 마시는것이 더 유리합니다. 그 이유는 술이 두가지 이상이 되면 체내에서 알코올을 더욱 더 강하게 흡수하는 이유 때문입니다. 


제가 여러차례 해보면서 느낀 술 안취하는법 저만의 유리한 비법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전 무조건 술 마시는 양만큼 물을 똑같은 양으로 바로 즉시 마십니다. 안주보다 더 먼저 물로 마셔주고 그 다음 안주를 먹거나 아니면 잘 먹지도 않습니다. 어떤 전문가들은 오히려 마시다 보면 물도 알코올로 바뀌며 비슷하게 체내에 흡수되므로 않좋다고 반대 의견을 내놓는 경우도 종종 보이지만 저의 두 방법의 경험으로는 무조건 물을 마셨던 날이 훨씬 더 취하는것을 항상 느끼게 됩니다. 이는 소변으로 배출되고 노폐물과 알코올이 함께 체내에서 빠져 나간다는 원리가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술 마시기전 먹는 약과 드링크제가 있다면 술 마신 직후에 먹는것도 마찬가지로 있습니다. 술 드신후에 찾거나 잊을수 있기에 미리 챙겨 준비해 두신후 다 마신이후 드시면 좋은데요 여기서 한가지 더 알려드리자면 혼자만 챙겨 먹는게 보이면 좀 밉상일수 있습니다. 같이 마시는 상대를 배려해 미리 챙겨 가시면 최고 좋은 반응과 호응을 얻게 되는데요 이건 아무리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자신도 모르게 취하거나 다음날 힘들것을 생각하면 모두 다 두렵고 싫은건 다 같은 마음때문입니다. 

댓글